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리솜

객실은

빌라 전 세대가 숲 속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숲이 좋으니 세대별 넓은 테라스를 두었고 뜨끈한 황토방도 하나씩 있습니다. 실내에서도 자연을 느끼도록 설계했고 마감재, 인테리어, 소품에 시간과 정성을 들였습니다. 2~3층의 저층식 구조로 세대 간 프라이버시가 철저히 지켜집니다. 6개 평형으로 빌라형은 200실, 호텔형은 197실이며 일부 잔여구좌가 남아 있습니다.

교통은

제천은 충청북도에서 북쪽에 있어 경기도 여주와 강원도 원주를 인접하고 있습니다. 서울 잠실에서 약 120km, 강일 IC에서는 50분이면 넉넉히 도착합니다. 전국적으로도 유명한 박달재 휴양림 바로 옆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 이 정도 시간으로 원시림 속 별장휴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은 분명 당신께 행운일 것입니다.

숲은

200년 잘 보존된 원시의 숲이 리조트 단지의 80%를 차지합니다. 리조트 단지 주변만 둘러싸고 있는 곳들과는 다릅니다. 일본강점기 때 송진을 채취당한 흔적의 아름드리 소나무 군락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으며 사계절 내내 쉽게 볼 수 없는 야생화, 수목들이 지천에서 뽐냅니다. 해발고도 490~690m에 용존산소량이 21%에 달하는 피톤치드 천국입니다. 구학산, 주론산에서 뻗은 양 갈래의 산줄기가 리조트를 둘러싸고 있어 금계포란형의 풍수학적 명당 기운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음식은

한방 약초의 도시 제천의 제철재료로 정갈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준비합니다. 매년 3~6월에 수확한 나물로 오가피 장아찌, 곤드레나물 장아찌 등 약 17가지의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한 해 동안 서비스하며 천연 조미료를 사용하여 집 밥처럼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구기자 약선 시래기 찜, 황기 된장찌개는 손님들께서 추천해주신 베스트 요리이며 많은 음식이 한방재료와 궁합 맞게 연구하여 준비됩니다. 해브나인 힐링스파에서 진단받은 사상체질에 맞는 식단도 곧 준비될 예정입니다.

놀이는

적당히 걷기 좋은 산책길과 땀이 방울방울 맺히는 둘레길 등산로가 약 8곳 있습니다. 길은 통하니 사람마다 수십 가지의 산책길을 만날 것입니다. 숲길을 걷다가, 숲과 함께 스파를 하다가, 테라스에서 졸다가, 바람과 함께 책을 봅니다. 아이들은 신나게 물놀이, 숲 놀이를 하고 곤충을 따라다니고 흙을 만져봅니다. 한적한 숲 속에서 오가는 사람들과 서슴없이 인사가 나누어집니다. 골프는, 제휴를 맺은 2곳의 골프장을 비롯해 리조트 주변 약 20여 개의 골프장이 인접해 있습니다.

문화는

나무와 꽃을 무대로 별빛, 달빛이 조명이 되어 숲 속의 청아한 작은 음악회가 열립니다. 일방적인 감상이 아닌 함께 호흡하며 온몸으로 감동 할 리솜포레스트만의 예술문화입니다. 아이들과 아빠가 함께 빚는 예쁜 도자기 컵도, 신진 작가들의 창의적이고 따뜻한 감성예술품도 실내/야외 갤러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공기가 맑아 육안으로도 관찰되는 반짝이는 별자리는 나에겐 참 오랜만이고 아이들에겐 처음 경험하는 세상일지 모릅니다.

스파는

리솜리조트 각 지역의 스파시설은 트랜드를 만들어 왔습니다. 제천 리솜포레스트의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단순한 물놀이, 스파, 마사지가 아닌 심신의 힐링을 위한 통합에너지 프로그램을 제시합니다. 리조트 숲에서, 물에서 누릴 수 있는 9가지의 힐링 컨셉에 맞는 30가지 이상의 힐링스파프로그램이 준비되며 사상체질 스파, 물에너지 스파, 바데풀, 짐풀, 요가, 명상 등 성인 이주의 조용한 스파공간과 유수풀, 슬러이드, 아쿠아플레이어, 피톤치즈탕 등 가족 중심의 플레이 물놀이 공간을 구분하여 보다 쾌적한 스파휴식을 제공합니다. 숙련된 테라피스트로부터 쌓여있던 피로를 완벽하게 풀어 줄 각종 뷰티트리트먼트는 피톤치드 오일, 스위스퍼펙션, 달팡 등 최고급 케어라인을 사용해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