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리솜 오픈
2020.07.10

아일랜드 리솜 오픈
2020.07.10

아일랜드 리솜 오픈
2020.07.10
Sunset is the opening music of the night한 편의 뮤지컬 같은 선셋 아워
태양이 바다와 가까워 지는 시간, 꽃지해변 하늘에서는 한 편의 로맨틱 뮤지컬이 펼쳐집니다. 3.2km 비치를 물들이는 아름다운 노을은 그 누구라도 사랑을 느끼게 합니다.
선셋이 천천히 밤을 부르는 이 때, 우리의 시간은 바로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Life is full of beautiful moments모든 순간, 아름답게 기억되는 곳
낭만 한 입, 여행을 음미하는 순간선셋 다이닝 (feat. 미쉐린)

퀄리티 보장된 진짜 맛집을 노을이 비치는 해변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즐길 수 있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돈스파이크의 ‘로우앤슬로우’, 미쉐린 선정 간장게장 맛집 ‘화해당’과 이탈리안 디쉬 ‘파스타 포포’, 신선한 해산물과 로컬 식재료로 선보이는 씨푸드 & BBQ 스테이션까지 선택의 폭은 넓어지고 맛은 더 깊어졌습니다.

노을에 젖어 있는 순간아일랜드 오아식스 선셋스파

오아식스 선셋스파는 메마른 사막 속 오아시스처럼 단조로운 일상 속 시원한 휴식처가 되어 줍니다. 야외 인피니티풀을 포함한 6가지 테마스파는 꽃지해변의 노을을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햇살이 물결 따라 일렁일 때면 온 몸과 마음이 달콤하게 물들어갑니다. 몽환적인 비주얼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겨 보세요.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기는 순간오션뷰 컬처 테라스

아일랜드 리솜은 일상 밖의 비치 테라스에서 가까운 사람들과 교감하며 낭만을 즐기는 파티오피아(PATIOPIA)입니다. 붉은 노을과 하얀 모래, 푸른 소나무가 어우러진 공간에서 감성적인 공연과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클래스, 작가와의 만남, 토크 콘서트 등 문화 이벤트,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는 포토 스튜디오 등 삶을 더 풍요롭게 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탁 트인 풍경을 바라보는 순간바다와 마주한 객실

아무 이유 없이 바다가 보고 싶을 때, 해외여행 같은 국내여행을 가고 싶을 때, 과거를 붙잡거나 미래만 보지 않고 현재를 느끼고 싶을 때,

아일랜드 리솜의 오션타워와 오션빌라스 객실에서 세상 어느 휴양지보다 따뜻한 노을이 감싸주는 꿀 같은 시간을 경험하세요.

OPEN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