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리솜

전체 공지/뉴스

㈜리솜리조트, ㈜호반호텔앤리조트로 사명 변경 및 최승남 사장 취임
등록일 :
2018-10-10
조회수 :
2888

㈜리솜리조트, ㈜호반호텔앤리조트로 사명 변경 및 최승남 사장 취임
 

1999년 설립된 ㈜리솜리조트는 지난 9월 6일 기업회생 인가결정을 통해 호반그룹의 가족으로 새롭게 출발하며 ㈜호반호텔앤리조트로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 최승남 사장은 2016년 인수한 울트라건설 대표이사를 맡아 호반건설과의 합병을 진행하는 등 경영을 빠르게 안정시키고 영업이익 최대실적을 이루기도 했습니다.
 
호반그룹은 리솜리조트의 브랜드 가치 및 회원의 로열티 등을 큰 자산으로 여기고 이를 더욱 높여 대한민국 리조트 레저산업의 또 다른 비전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현재 리솜리조트의 3개 사업장은 국내 최고 수준으로 성장시킬 장,단기 계획을 추진하고 있으며 호반그룹에서 운영중인 여주의 스카이밸리CC, 하와이의 와이켈레CC를 비롯해 제주에 추진 중인 퍼시픽랜드의 복합레저리조트 등의 사업장과 연계하여 향후 리솜리조트 회원님들께 더 높은 서비스 만족을 드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울러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공사 착수(진행중), 안면도 리솜오션캐슬과 덕산 리솜스파캐슬의 노후된 시설 및 인테리어 질적 서비스 개선, 인적서비스 강화, 제천 리솜포레스트의 차별화 된 명품프로그램 추진 등으로 믿고 찾는 리솜리조트, 다시 찾는 리솜리조트, 갖고 싶은 리솜리조트가 될 것을 확신합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의 전 임직원들은 진정한 명품 글로벌 리솜리조트 실현을 위하여 더 새롭게, 더 바르게, 더 깊이, 더 넓게 생각하고 실천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