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리솜
제천 리솜포레스트 전기차 운행 서비스 도입
등록일 :
2018-11-19
조회수 :
933
 
리솜포레스트에 쏘울(SOUL) 전기차를 도입하여 운행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동안 리솜포레스트는 친환경 리조트답게 단지 내 차량운행을 금지하고, 전동카트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하지만 체크인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 문제점이 있었는데요.
이번 전기차 도입으로 체크인 후 대기 시간 단축은 물론, 고객의 휴식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친환경 힐링 리조트의 컨셉도 충실히 지켜 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전동카트 추가 도입도 진행 중입니다.

더욱 편리해지는 서비스를 기대해 주십시오


 
"자연이 그대로 살아 있는"
 리솜포레스트의 길 

리솜포레스트에는 곧은 길이 없습니다. 소나무 하나하나 그 자리 지킬 수 있도록 평지가 아닌 산 속에, 쭉 뻗은 넓은 길이 아닌 오솔길 위에 길을 얹어 두었습니다. 느루길, 가온길, 윤슬길, 마루길, 모아길을 중심으로 소소리바람길, 포르르솔래길, 수런수런개울길 등 아기자기 숲길들이 그렇게 만들어졌습니다. 
리솜포레스트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지키는 방식으로 개발된 친환경 리조트입니다. 약 60만 평의 단지 내에 해브나인힐링스파 시설과 200실의 빌라가 조성되어 있지만 자연경관을 해치는 전봇대와 전깃줄은 보이지 않고 매연을 내뿜는 자동차 또한 없습니다. 체크인을 마치고 리솜포레스트 직원이 전기차 또는 전동카트로 객실까지 안내해 드리는 동안 소나무가 들려주는 환영의 인사에 귀 기울여 보세요.  
리솜포레스트의 길
봄, 여름, 가을, 겨울, 각양각색 다르면서 한결같이 아름다운 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