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전 확인 필수! 아일랜드 리솜 FAQ 모아보기
- 등록일 :
- 2021-10-22
- 조회수 :
- 604498
방문 전 확인 필수!
아일랜드 리솜 FAQ 모아보기
객실 이용
Q. 객실은 어떻게 배정되나요?
• 이용 당일 현장에서 발급 받은 대기 번호표 순으로 배정됩니다. (당일 현장에서 번호표 발권 가능)
• 당일 운영 상황에 따라 희망 객실 배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노약자, 임산부, 장애인 동행시 이동이 편리한 객실로 우선 배정 도와드립니다. (전망 선택은 불가)
• 건축법시행령 및 장애인등편의법 관련규정에 의거, 일부 장애인 이용 가능 객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Q. 오션뷰 객실은 어떻게 배정되나요?
• 접수 선착순으로 배정해드리며, 접수번호표는 당일 현장에서 발권 가능합니다.
• 오션타워 클린형 : 전 객실 오션뷰
• 오션타워 콘도형 : 전 객실 마운틴뷰
※ 2024년 오션뷰 전 객실 클린형으로 타입 변경(콘도형 전 객실 마운틴뷰, 오션뷰 배정 불가)
- 시행 일자 : 2024. 03. 01
• 오션뷰 전망료 별도 부과(키즈형) - 1박당 회원 1만원, 비회원 3만원
Q. 입실/퇴실 시간은 언제인가요?
• 입실 15시 (객실키는 14시30분 부터 수령 가능합니다)
• 퇴실
11시
* 주중, 주말, 성수기 동일
* 객실배정은 대기번호 순이며 번호표는 당일 현장에서 발권 가능합니다.
• 22시 이후 체크인 하시는 경우 사전에 프런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프런트 041-671-7110~2)
Q. 빠른입실(Early C/I)도 가능한가요?
• 당일 객실 준비상황에 따라 가능하며, 입실 시간은 12시(정오)부터 가능합니다.
• 서비스요금은 30분 당 5,000원이 부가됩니다.
Q. 늦은퇴실(Late C/O)도 가능한가요?
• 당일 객실 예약상황에 따라 가능할 수 있으며, 프런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요금은 30분 당 10,000원(비회원 20,000원)이며, 주중 최대 13시까지 / 주말 최대 12시(정오)까지 가능합니다.
(성수기는 주말기준 적용됩니다.)
Q. 유아 / 대여용품 가능한가요?
• 유아용품
범퍼매트 : 각 10,000원 / 아기의자,아기욕조, 발디딤대는 무료 입니다.
• 대여용품
바디필로우 : 10,000원 / 가습기 : 5,000원 입니다.
(사전 예약 불가 / 당일 현장 방문 신청 / 재고 소진시 신청불가)
Q. 예약변경 및 취소를 하고 싶어요
• 예약하신 채널로 개별 변경이 가능하며,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십시오.
- 개인회원 : 유선문의(1600-0060)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변경/취소 (로그인)
- 법인회원 : 각 법인 회원권 담당자 문의
- 홈페이지회원 : 공식 홈페이지 內 예약 변경/취소 (로그인)
- 비회원(온라인 여행사이트 예약 등) : 예약한 해당 채널로 직접 문의
Q. 취사가 가능한 객실은 어디인가요?
• 콘도형은 취사 가능하며 클린형은 취사 불가합니다.
Q. 욕조가 있는 객실은 어느 타입인가요?
• 오션빌라스 G70 타입만 욕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Q. 칫솔, 치약, 비누가 비치되어 있나요?
• 일회용품 줄이기 환경 캠페인으로 칫솔, 치약, 비누를 포함한 일회용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리조트 내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오션타워 B1층 07:00~23:30)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는 대용량으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Q. PB 어메니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 오션타워 로비층 '더 테이블'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세트 구성만 판매합니다.
> 제품 정보 확인하기
Q. 연박 시 객실 정비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3박 이상 투숙 시 무료 정비 1회 제공됩니다.
• 3박 미만 투숙 시 유료입니다. (1회당 S20, S25 : 30,000원 / S30, G40 : 40,000원 / G50 이상 : 70,000원)
* 14시 이전까지 사전 요청
Q. 가까운 관광지와 산책로는 어디인가요?
• 인근에 안면도 자연휴양림, 코리아플라워파크가 있습니다.
• 리조트 단지 내 선셋하우스 앞에 조성된 해변 산책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가요?
• 반려동물도 소중한 가족이지만 다른 고객을 위해 동반 투숙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객실 내 소란이나 문제 발생시는 어떻게 조치하나요?
• 객실 내 고성방가, 다른 투숙객에게 불안감 및 위화감이 조성될 경우 경고 및 강제 퇴실조치 될 수 있습니다.

객실예약
Q. 예약 재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예약 시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
• 유선 확인은 프런트 또는 예약실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 : 아일랜드 프런트 041-671-7110~2
예약대표번호 1600-0060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부대시설
Q. 오션빌라스 다이닝 룸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 예약 시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
• 동계시즌 메뉴 2종으로 운영되며 '그릴 대여'는 11월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제로 이용일 1일 전까지 예약해주세요.
* 예약문의 : 프론트(041-671-7110~2)
[빌라스 룸서비스] * 전일 20시 예약 마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