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전 확인 필수! 아일랜드 리솜 FAQ 모아보기
등록일 :
2021-10-22
조회수 :
436111

방문 전 확인 필수!

아일랜드 리솜 FAQ 모아보기




객실 이용

Q. 객실은 어떻게 배정되나요?
•  이용 당일 현장에서 발급 받은 대기 번호표 순으로 배정됩니다. (오전 8시부터 번호표 발권 가능)
•  당일 운영 상황에 따라 희망 객실 배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노약자, 임산부, 장애인 동행시 이동이 편리한 객실로 우선 배정 도와드립니다. (전망 선택은 불가)

Q. 오션뷰 객실은 어떻게 배정되나요?
•  접수 선착순으로 배정해드리며, 접수번호표는 오전 8시부터 발권 가능합니다.

•  객실 타입별 오션뷰 비중이 다릅니다 (클린형 : 전 평형 오션뷰 / 콘도형 : 마운틴뷰, 일부 오션뷰)
•  
콘도형 오션뷰 객실은 S30 이하 일부 수량이며, 전망료가 별도 부과됩니다. (1박당 회원 1만원/비회원 3만원)

Q. 입실/퇴실 시간은 언제인가요?
•  입실 15시 (객실키는 14시30분 부터 수령 가능합니다)

•  퇴실 11시
    * 주중, 주말, 성수기 동일
    * 객실배정은 대기번호 순이며 번호표는 오전 8시부터 발권 가능합니다.

•  22시 이후 체크인 하시는 경우 사전에 프런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프런트 041-671-7110~2)

Q. 빠른입실(Early C/I)도 가능한가요?

•  당일 객실 준비상황에 따라 가능하며, 입실 시간은 12시(정오)부터 가능합니다.

•  서비스요금은 30분 당 5,000원이 부가됩니다.

Q. 늦은퇴실(Late C/O)도 가능한가요?
•  당일 객실 예약상황에 따라 가능할 수 있으며, 프런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요금은 30분 당 5,000원이며, 주중 최대 13시까지 / 주말 최대 12시(정오)까지 가능합니다. 

Q. 예약변경 및 취소를 하고 싶어요

•  예약하신 채널로 개별 변경이 가능하며,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십시오.
   - 개인회원 : 유선문의(1600-0060)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변경/취소 (로그인)
   - 법인회원 : 각 법인 회원권 담당자 문의
   - 홈페이지회원 : 공식 홈페이지 內 예약변경/취소 (로그인)
   - 비회원(온라인 여행사이트 예약 등) : 예약한 해당 채널로 직접 문의


Q. 취사가 가능한 객실은 어디인가요?
•  콘도형은 취사 가능하며 클린형은 취사 불가합니다.

Q. 욕조가 있는 객실은 어느 타입인가요?

• 
오션빌라스 G70 타입만 욕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Q. 칫솔, 치약, 비누가 비치되어 있나요?

•  일회용품 줄이기 환경 캠페인으로 칫솔, 치약, 비누를 포함한 일회용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리조트 내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오션타워 B1층 07:00~23:30)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는 대용량으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Q. PB 어메니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 오션타워 로비층 '더 테이블'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세트 구성만 판매합니다. 
   > 
제품 정보 확인하기


Q. 연박 시 객실 정비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3박 이상 투숙 시 무료 정비 1회 제공됩니다.
•  3박 미만 투숙 시 유료입니다. (1회당 G40이하 20,000원 / G50 25,000원 / G70 30,000원)
  * 14시 이전까지 사전 요청


Q. 가까운 관광지와 산책로는 어디인가요?

•  
인근에 안면도 자연휴양림, 코리아플라워파크가 있습니다.
•  리조트 단지 내 선셋하우스 앞에 조성된 해변 산책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가요?

•  반려동물도 소중한 가족이지만 다른 고객을 위해 동반 투숙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객실 내 소란이나 문제 발생시는 어떻게 조치하나요?

• 
객실 내 고성방가, 다른 투숙객에게 불안감 및 위화감이 조성될 경우 경고 및 강제 퇴실조치 될 수 있습니다.


 
객실예약

Q. 예약 재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예약 시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
•  유선 확인은 프런트 또는 예약실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 : 아일랜드 프런트 041-671-7110~2
           예약대표번호 1600-0060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부대시설


Q. 오션빌라스 다이닝 룸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 예약 시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
• 동계시즌 메뉴 2종으로 운영되며 '그릴 대여'는 11월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제로 이용일 1일 전까지 예약해주세요.
   * 예약문의 : 프론트(041-671-7110~2)

[빌라스 룸서비스]  * 전일 20시 예약 마감 *
• 이용 기간 : 2024. 4.30까지
• 딜리버리 시간 : 17:00~18:00
• 메뉴 및 가격 : 
  - [조개찜세트] 모듬조개세트, 소고기세트, 어묵탕 등 (
190,000원)
  - [해물탕세트] 모듬해물탕, 쭈꾸미볶음밥, 버섯모듬 등 (220,000원) 

     
> 메뉴 자세히 보기

[그릴 대여]   * 당일 17시 예약 마감 *

• 이용 기간 : 3월 ~ 11월 말
• 딜리버리 시간 : 17:00~18:00
• 이용 가격 : G40/50(복층형) 가스 그릴 - 60,000원
                : G50(단층형)/G70 숯 그릴 - 60,000원
 
※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대여 마감
우천, 강풍 등 기상 악화 시 이용 불가
동절기(12월~2월) 미운영

Q. 아일랜드 57 '일루글루'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 '이용예정일 7일전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가능합니다.

    > 자세히 보기 
• 이용시간 : 17시~21시(4시간)
    > 메뉴 구성 및 요
• 문의 : 041-671-7154

Q. 잔디광장 '낭만 캠크닉'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 매일 상시운영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가능합니다 
• 이용 시간 : [오후권] 16:00~21:00(5시간)

   > 상품 구성 및 요
※ BBQ세트 이용 시 하루 전 예약 필수 / 공간렌탈은 당일 현장예약 가능
예약 문의 : 010-8626-2420 (무빙빈티지)

Q. 조식 뷔페를 이용하고 싶어요. 
현장 방문예약 또는 유선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일 최소 1일전 예약 필수
    * 현장 예약 시 좌석지정 가능 / 유선 예약 시 좌석 선착순 배정

• 이용 시간 : 평일 2부제, 주말 3부제 운영
 
 [평일] 1부 07:30~08:50 / 2부 09:20~10:40
   [주말/공휴일] 1부 07:30~08:50 / 2부 09:20~10:40 / 3부 11:10~13:00
• 이용 금액 : 대인 33,000원 / 소인 19,500원 / 유아 9,000원
• 문의 : 더 테이블 (041-671-7130, 7137)


※ 상기 정보는 현장 상황에 따라 부득이하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예약 마감 시 이용이 어려우며, 당일 취소는 불가합니다.
※ 이용객이 많은 혼잡 시간대(2부)를 피하시면 보다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리솜 회원은 10% 할인 적용됩니다.



스파


Q. 객실 체크인 前 스파 이용 가능한가요?

• 이용가능하며, 프런트 체크인  후 이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운영 시간 : 사우나 06:00~20:00 / 스파 10:00~19:00
• 문의 : 오아식스 (041-671-7060)


 
※ 상기 내용은 운영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든 순간, 아름답게
당신의 기억에 남겠습니다
Resonating Moments, RE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