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리솜
600년 온천 맛집! 온천워터파크에서 즐기는 건강한 물놀이
등록일 :
2021-09-24
조회수 :
4939
600년 온천 맛집!
온천워터파크에서 즐기는 건강한 물놀이


 
600년 온천 맛집, 스플라스 온천워터파크
 

스플라스 워터파크가 위치한 덕산 온천은 동국여지승람, 세종실록지리지 등 옛 사료에도 기록될 만큼 600년의 오랜 역사를 간직한 곳입니다. 조선시대 이율곡 선생의 저서 <충보>에 따르면 날개와 다리에 상처를 입은 학이 날아와 물에서 상처를 치료하고 갔다는 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국가지정 보양온천수!
 

600년 역사의 덕산 온천수를 사용하는 스플라스 리솜은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2010년부터 국가지정 보양온천으로 지정되어 철저히 관리되고 있습니다. 스플라스 리솜에 공급되는 온천수에는 미네랄, 실리카, 게르마늄 등 43가지 몸에 유익한 천연 광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근육통, 신경통, 피하지방 제거, 알레르기성 피부염 완화 등 그 효능이 탁월해 몸을 치유하고 다스리는 건강한 물로 통합니다. 특히 미네랄 성분은 혈액순환과 피부 세포재생을 촉진시켜 샤워만으로도 매끄러워진 피부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몸의 온도 1도만 올리면 면역력이 5배!
 
일본의 저명한 의사 이시하라 유미가 쓴 ‘체온 1도 올리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라는 책에 의하면, 스트레스 등으로 체온이 1도가량 떨어지면 인체 면역력이 약 30% 정도 약해져 각종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반면 몸의 온도가 올라가면 혈류가 개선되고, 면역세포가 활성화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정상체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가을~겨울철 스플라스 야외 노천탕의 수온은 체온보다 약간 높은 37~40도 정도를 유지해 세로토닌·엔도르핀 같은 물질이 분비되어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 감소,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루가 순삭~ 놀이와 건강을 한번에!
 








 
스플라스 리솜은 사계절 온천 물놀이가 가능한 포시즌 패밀리 리조트로 용출온도 49℃ 천연 게르마늄 온천수가 워터파크와 406개 전 객실에 공급되고 있습니다. 덕분에 한 겨울에도 9900㎡ 규모의 야외 전 시설을 운영해 따뜻한 물놀이가 가능합니다. 실내 외 구석구석에 자리한 20여 개의 스파탕에서는 호젓한 물놀이가 가능하고, 사계절 운영되는 파도풀 '토렌트리버'는 물론 '마스터블라스터', '튜브슬라이드', '스피드슬라이드' 등 슬라이드 3종은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이 외에도 실내에는 인체 경락에 따라 11종 29가지의 다양한 수압 마사지 시설을 갖춘 바데풀, 어린이를 위한 주니어풀, 키즈플레이가 마련되어 쉴 틈 없이 다양한 ‘온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즐거움이 함께하는 스테이플렉스(STAYPLEX) 리조트

1. 여행이 더 즐거워지는 야외 셀프 BBQ (종료)
 기간: 매주 금~일 18:00~21:30
►  자세히 보기

2, 온천 패키지 예약
 기간: ~12월 16일
►  자세히 보기

3. 투명카약 즐기기 (종료)
 기간: 10월 31일까지 매주 토·일 19:00~21:00
►  자세히 보기

4. 하와이안 풀사이드 BBQ 파티 (종료)
 기간: 10월 31일까지 매주 토·일 19:00~21:00
►  자세히 보기


 
모든 순간, 아름답게
당신의 기억에 남겠습니다
Resonating Moments, RE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