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전 확인 필수! FAQ 한 눈에 모아보기
등록일 :
2021-10-20
조회수 :
129136

이용 전 꼭 확인하세요!

스플라스 리솜 FAQ 모아보기




 객실이용 

Q. 객실은 어떻게 배정되나요?
- 이용 당일 프런트에서 체크인 등록카드 접수 순으로 배정됩니다.
- 노약자, 임산부, 장애인 동행 시 이동이 편리한 객실로 배정을 도와드립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희망 객실 배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주중, 주말, 성수기 동일)
- 22:00 이후 체크인 하시는 경우 사전에 프런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프런트 041-330-8010~3)


Q. 욕조가 있는 객실은 어느 타입인가요?
S25클린A, S30클린, G40, G50, G70 타입만 욕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Q. 칫솔, 치약이 비치되어 있나요?
- 일회용품 줄이기 환경 캠페인으로 칫솔, 치약을 포함한 일회용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리조트 내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대용량 어메니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Q. 어메니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 아래의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더 다이닝, 르 스튜디오 블루
 (스테이타워 로비)
- 구매 시 선물 상자와 전용 쇼핑백에 담아 드립니다.  
- 세트 구성으로 단품 구매는 불가합니다.
   > 
제품 정보 확인하기


Q. 가까운 관광지와 산책로가 있나요?
- 리조트 단지 내 스테이타워 P층에 야외 분수광장이 있습니다.
- 인근 관광지로는
수덕사, 해미읍성, 예당호 출렁다리, 태신목장 등이 있습니다.

► 주변관광지 보기

Q.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 반려동물도 소중한 가족이지만 다른 고객을 위해 동반 이용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객실예약 

Q. 예약 재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예약 시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
- 유선 확인은 프런트 또는 예약실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 스플라스 프런트 041-330-8010~3 / 대표번호 1600-0060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Q. 객실 정원은 어떻게 되나요?
타입 S20 S25 S30 S40 G50 G70
 콘도형  4 5 5 5 6 7
 클린A  2 2 4 5 6 -
클린B 3 4 - - - -






 부대시설 


Q. 조식 뷔페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 별도의 예약 없이 조식 운영시간 중 방문 순서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 혼잡 시간대 (08:30~09:30)를 피하시면 보다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07:00~10:30 (10시까지 입장 완료)
- 문의: 더 다이닝 041-330-8190




 워터파크 


Q. 객실 체크인 전 워터파크(스파) 이용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체크인 전 워터파크 매표소에서 객실 예약 알림톡을 보여주시면 워터파크(스파) 이용권 투숙객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 상품도 동일하게 체크인 전 예약 알림톡 확인 후 워터파크 이용 및 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 운영시간: 사우나 07:00~19:00 / 워터파크 09:00~18:00
- 문의: 스플라스 온천 워터파크 041-330-8064




 대중교통 

Q. 셔틀버스를 운행하나요?
- 셔틀버스는 없지만 센트럴시티(호남선) 터미널에서 리조트 입구까지 운행되는 고속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운행시간 확인 :
고속버스 통합예매 홈페이지
- 문의: 고속터미널 02-6282-0114 / 예산터미널 041-333-2921

 

※ 상기 내용은 운영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든 순간, 아름답게
당신의 기억에 남겠습니다
Resonating Moments, RE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