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리솜

공지사항

리솜스파캐슬 정용 총지배인 취임
등록일 :
2019-05-20
조회수 :
4114

ㅣ리솜스파캐슬 정용 총지배인 취임
 
호반호텔&리조트는 리솜스파캐슬의 운영총괄로 정용 총지배인을 영입하였습니다. 2019년 5월 13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업무를 시작한 정 총지배인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여러 사업장의 운영을 맡으면서 다수의 현장 경험과 리조트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춘 레저 전문가입니다. 새로운 총지배인의 취임으로 더욱 활기차고 즐거워질 리솜스파캐슬을 기대해 주십시오.

 
 
 
 정 용 총지배인 
주요경력: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아쿠아플라넷 제주 운영총괄, 63빌딩 운영총괄, 해운대 티볼리 운영총괄, 설악워터피아 운영총괄 등
 
Q. 호반호텔&리조트와 함께 하게 되신 소감이 어떠신지요?
A. 새로운 도약기를 맞은 호반호텔&리조트의 일원으로 함께 하게 되어 굉장히 기쁩니다. 리솜이라는 브랜드가 갖고 있는 잠재력이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30년 가까운 시간동안 동종업계에서 쌓았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리솜스파캐슬의 시설과 서비스, 놀거리 등 양적·질적인 면에서 모두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Q. 리솜스파캐슬의 총지배인으로서 앞으로의 다짐 한 말씀 부탁 드립니다.
A.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만족입니다. 민첩하게 고객의 니즈를 읽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직원들과 원활하게 소통하고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임할 것입니다. 7월 초 리솜스파캐슬이 리뉴얼을 마치고 재오픈하는 만큼 재미 있는 곳, 활기 넘치는 곳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밝은 분위기로 이끌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