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리솜

CEO 인사말

리솜리조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연과 함께함으로써 진정 평안한 삶의 문화를 지향하며
이를 디자인하는 선진 휴양문화의 리더로서 늘 한 걸음씩 앞에 서 있겠습니다”

늘 좀 더 나은 삶을 생각하고 좀 더 바른길을 고민하였습니다.
생활 수준, 소득이 날로 발전하는 시대지만 사람들이 느끼는 행복지수는 오히려 낮아지고 있어 더욱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리솜리조트는 이에 대한 사명감으로 출발하였으며 크지 않지만 새로운 세상을 선물하고자 설레는 마음으로 열정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다소 부족함이 많지만 그 점을 알기에 연구와 개발을 게을리하지 않고 항상 한발 앞서 나아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리조트 휴양문화가 시작된 지 30년이 넘었지만 이제 조금씩 정착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지적 수준이 높아지고 선진문화의 경험이 많아짐에 따라 소비자의 니즈 및 추구하는 가치의 수준은 이미 선진국 이상입니다.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되어 가고 수없이 많은 정보가 쏟아지는 삭막한 현실에서 사람이 필요한 진정한 삶의 행복을 찾게 해 줄 그 무엇 또한 보다 새롭고 창의적이어야 할 것입니다. 이에 더할 것은 사람보다 더욱 위대한 ‘자연’의 기반 위에 그 어떤 것이 이루어져야 할 것이며, 자연과 더불어 함께라면 억만금의 시설과는 견줄 수 없는 이상향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언제나 그 바탕에는 더 많은 사람이 보다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자 하며, 이러한 리솜리조트의 노력은 계속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주식회사 리솜리조트 대표이사 서환석